Quantcast

[공식입장] 정수환,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주상욱-온주완과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신예 정수환이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일 윌엔터테인먼트의 측은 “신선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정수환씨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한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정수환 / 윌엔터테인먼트
정수환 / 윌엔터테인먼트
 
2016년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로 데뷔한 정수환은, 영화 ‘두 번째 스물’, ‘귀향’에 출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 들며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실력파 신예다.
 
뿐만 아니라 레저, 공익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두루 섭렵한 바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브라운관 데뷔작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서 극 중 조동혁의 조카 정수환 역으로 등장, 예측불가 철없는 고등학생을 완벽하게 분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렇게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정수환은 앞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