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연주, 이이경과 ‘아기와 나’ 출연…‘11월 23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정연주와 이이경이 출연한 ‘아기와 나’ 보도스틸 8종이 공개됐다.
 
제23회 브졸국제아시아영화제 에밀기메상 수상,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비전 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영화 ‘아기와 나’가 11월 23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이이경-정연주 커플에 대한 궁긍증을 유발하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아기와 나’는 최근 KBS2 ‘고백부부’에서 파격 장발 헤어로 코믹 포텐을 터뜨린 이이경과 영화 ‘아이 캔 스피크’의 프로페셔널 8급공무원으로 분한 정연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두 대세 배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아기와 나’ 정연주, 이이경 / CGV아트하우스
‘아기와 나’ 정연주, 이이경 / CGV아트하우스
 
이이경은 군대 전역을 앞두고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 그리고 속도위반으로 낳은 아기와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도일’ 역으로 분해 파르라니 깎은 헤어스타일로 다시금 파격변신을 시도했다.
 
정연주 역시 아기와 남자친구만 남겨두고 흔적도 없이 사라진 미스터리 우먼 ‘순영’ 역으로 분해 이이경과 독특한 케미스트리를 펼쳐냈다.
 
공개된 ‘아기와 나’ 보도스틸에서는 아기와 함께 등장한 도일과 순영 커플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어머니(박순천)에게 휴대폰 작동법을 알려주며 살갑게 지내는 현실 유부녀로 완벽히 변신한 정연주, 어린 아빠지만 아이를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표정 속에 가족을 책임져야 하는 현실 가장으로 완벽 분한 이이경의 새로운 모습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칸이 주목한 손태겸 감독의 영화 ‘아기와 나’는 결혼을 앞두고 흔적도 없이 사라진 여자친구를 쫓는 남자의 사연이 담긴 작품으로 11월 23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