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침묵’ 최민식 “현재 나의 가치관으로 할 수 있는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최민식이 영화 ‘침묵’에 대한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팔판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영화 ‘침묵’의 배우 최민식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영화 ‘침묵’은 ‘해피엔드’, ‘은교’, ‘4등’ 등을 통해 파격적인 소재와 섬세한 연출을 선보여온 정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최민식은 이번 작품을 통해 ‘해피엔드’ 이후 18년 만에 정지우 감독과 재회했다.
 
 
최민식 / CJ엔터테인먼트
최민식 / CJ엔터테인먼트
 
이날 최민식은 극 중 이하늬와의 멜로신에 대해 “굳이 멜로라고 나누고 싶진 않다. 가족간의 사랑, 또는 친구사이의 우정, 그런 본질적인 드라마가 이제 좀 많이 나왔으면 한다. 최민식이란 사람이 지금 나이에 내 가슴으로 나의 가치관, 나를 형성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할 수 있는 이야기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하늬의 연기가 절대적으로 차지한다. 그 상황을 정확하게 알고 연기를 하는 사람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침묵’(감독 정지우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용필름)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은 11월 2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