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믹스나인’ 씨엘(CL), 역대급 다정다감 심사위원… ‘뭉클함 자아내는 따뜻한 조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믹스나인’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씨엘(CL)이 연습생들의 자상한 멘토로 활약한다.
 
25일 공개된 JTBC ‘믹스나인’ 티저 영상에서 씨엘은 꿈을 위해 재도전하는 연습생들을 격려하며 응원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씨엘은 투아이즈 이향숙, 24K 창선, 온앤오프 이승준, 하이포 임영준을 비롯해 이미 데뷔 이력이 있는 연습생들과 마주했다.
 
씨엘은 “(오디션 심사를 하면서) 많은 감정을 느꼈다. 그들과 이야기할 때, 눈을 봤을 때 ‘많이 힘들었구나’ 느꼈다”며 연습생들의 간절함에 공감했다.
 
무대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처럼 단호한 심사평도 예상됐지만, 경험에서 우러나온 씨엘의 따뜻한 조언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특히 씨엘은 연습생들의 간절함을 확인하고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참가자들을 일일이 안아주며 응원을 아끼지 않는다.
 
씨엘은 “꿈이 있는 사람 모두를 응원하고,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하고 싶다”며 “진짜 원하는 길이라면 많이 배워갔으면 좋겠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포기하지 않길 바란다”고 연습생들을 향한 진심 어린 당부도 잊지 않았다.
 
씨엘은 뛰어난 음악성을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이자 글로벌 스타이다. 가수로 활동하며 느껴왔던 실질적인 팁을 전수하고, 따뜻한 심사위원의 면모까지 갖춘 그의 ‘특급 심사평’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믹스나인’은 Mnet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 중독성 강한 여러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프로그램이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 다니면서 400여명의 연습생 중 9명을 선발하여 K팝과 한류를 대표하는 새로운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그동안 'K팝스타'와 '슈퍼스타K', '프로듀스 101' 등 여러 오디션 프로들이 있었지만 대표 기획자가 직접 중소 기획사까지 찾아가는 방식이라서 매우 신선하게 다가온다. 
JTBC '믹스나인' 방송 화면 캡처
JTBC
 
‘믹스나인’은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출연진과 대표곡을 최초로 공개하는 쇼케이스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