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터처블’, 11월 24일 첫 방송…‘김성균과 진구가 형제라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JTBC ‘언터처블’에 형제로 출연하는 김성균과 진구의 티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언터처블’ 측은 김성균과 진구의 눈빛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진구와 김성균의 얼굴을 이용한 독특한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찢어져 있지만 하나로 이어진 포스터는 김성균과 진구의 어긋난 사이를 드러내는 듯하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진구와 김성균의 극과 극 눈빛이다. 서로 응시하는 눈빛에서 김성균과 진구의 극명한 캐릭터 대비가 느껴진다.
 
극 중에서 형제이지만 정 반대의 길을 선택한 진구와 김성균의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언터처블’ 제작진 측은 “일가의 추악함에 맞서려는 ‘차남’ 진구와 이를 철저히 은폐하려는 ‘장남’ 김성균의 팽팽한 대립과 두 형제를 둘러싼 사건이 휘몰아칠 것이다. 극 중 진구와 김성균은 서로의 속내를 숨긴 채 형과 동생으로 첨예하게 대립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언터처블’ 김성균-진구 캐릭터 포스터 / JTBC ‘언터처블’
‘언터처블’ 김성균-진구 캐릭터 포스터 / JTBC ‘언터처블’
 
‘언터처블’은 ‘더 패키지’ 후속으로 11월 2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