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픽] 죽음 앞둔 아기 코끼리에게 링거 맞춰 살려낸 사람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물속에서 꼼짝없이 죽음을 기다리던 아기코끼리를 구조해 낸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해져 화제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아시아원은 운하에 26시간 동안 갇혀 익사할 뻔했던 아기코끼리를 구조한 사람들에 대해 전했다.
 
아기 코끼리는 태국에 있는 핏사눌로크에 있는 국립공원 인근 운하에서 발견됐다. 당시 아기 코끼리는 오랜 시간 센 물에서 허우적거리다가 힘이 빠져 쓰러져 있었다.
 
 
THE NATION
THE NATION
 
사람들은 진흙으로 뒤덮여있던 아기 코끼리의 몸에 밧줄을 묶어 바깥으로 건져냈다.
 
이후 아기 코끼리를 살려내기 위해 사람들이 부른 수의사는 아기 코끼리에게 링거를 놓고 몸에 큰 부상은 없는지 세심하게 확인했다.
 
사람들의 도움 덕분인지 다행히 아기 코끼리의 몸에 큰 상처는 없어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아직 몸을 완전히 움직이는 것을 불가능해 현재 회복 중에 있다.
 
아기 코끼리는 홍수 때문에 운하에 빠져 떠밀려온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