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우리가 못자는 이유’ 임세미X임지규, 현실극복하고 사랑 택했다 “끝까지 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우리가 못자는 이유’ 임세미와 임지규가 현실을 극복하고 사랑을 시작했다.

22일 방송된 KBS2 ‘우리가 못자는 이유’에서는 현실의 벽을 극복하지 못하고 괴로워하다 이내 사랑에 빠지는 현실남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KBS2 ‘우리가 못자는 이유’ 방송화면 캡처
KBS2 ‘우리가 못자는 이유’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영재(임지규 분)은 이유정(임세미 분)에게 반했다. 두 사람은 연애를 하지만 이내 백수라는 현실에 빠져 갈등을 겪었다.

이에 갈등을 풀기는 커녕 이유정은 김영재에 하룻밤을 자자고 권유하지만, 김영재는 이유정과 키스를 하다 기절한다. 알고보니 에너지 드링크를 많이 마셔 부정맥이 온 것. 이를 본 이유정은 “나 같아서 싫다”며 그를 떠났다.

이어 김영재는 끊임없이 이유정을 찾아왔지만 이유정은 “왜 또 나만 보면 심장이 두근대냐. 에너지 드링크 마셨냐”고 비난했다. 이에 김영재는 “좋아하는 사람 보면 웃음이 나오고 그런 건까지 착각이냐. 우리 같은 사람은 사랑하면 안되냐”고 말했다.

이어 이유정은 면접을 보고 난 날 김영재를 그리워하며 둘이 만났던 곳을 찾았다. 그러자 김영재는 “전화를 했으면 말을 해야지. 했던 말 후회하고 있는 거 안다”고 말했다.

이에 이유정은 “끝까지 해보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라며 현실을 극복하고 사랑을 택했다.

한편, KBS2 ‘우리가 못자는 이유’는 오는(22일) 10시 40분에 방송된 단막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