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티원, 22일 ‘밤하늘의 별을’ 리메이크버전 발표 ‘발매동시 1위 기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실력파 여성듀오 나인티원(91)이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 2012년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발표했다.

22일 소속사 키로와이그룹측은 나인티원이 2010년 발표된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을 2012년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밤하늘의 별을’은 2010년 2월 발표된 양정승 2집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으로 이곡은 당시 3개월간 컬러링, 벨소리 싸이월드 배경음악 차트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 나인티원, 사진=키로와이그룹

특히 이곡은 KCM, 노누, 김하늘, 제이비, 한지은 등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인티원이 부른 2012년 버전의 ‘밤하늘의 별을’은 양정승의 원곡 보다는 밝고 경쾌하며 빠른 템포의 어쿠스틱 기타 리듬이 나인티원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울려 산뜻함을 더해준다는 평이다.

원곡의 작사, 작곡 겸 노래를 불렀던 프로듀서 양정승은 “이번 나인티원의 리메이크를 통해 좀 더 편안하고 부드러운 ‘밤하늘의 별을’을 만들고자 했다.”며 “나인티원의 보이스로 다시 태어난 2012 ‘밤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인티원의 2012년  ‘밤하늘의 별을’ 은 발표와 동시에 싸이월드 뮤직에서 실시간 인기차트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나인티원은 지난 1월 '유아 마이 샤이니 스타'로 데뷔해 활동해 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