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견미리, 도회적 느낌의 뷰티 화보 공개…‘나이 잊은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견미리가 아름답고 우아한 미모를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한결같이 고운 피부와 날씬한 몸매로 부러움을 사는 배우 견미리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배우 견미리는 촉촉하고 윤기가 도는 피부 표현과 화이트 수트로 스타일링해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리고 당당하고 도회적인 느낌이 드러난 컷에서는 탱탱한 동안 피부 연출과 함께 체리 레드 컬러를 발라 입술에 생기를 더했고 흑백 컷에서는 그의 우아함까지 엿볼 수 있다. 
 

견미리 / 마리끌레르
견미리 / 마리끌레르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건강한 피부의 비결이 무엇인지 묻자, 평상시에는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만 바르고 스킨케어는 비싼 제품을 적게 바르는 것보다는 적당한 가격의 좋은 성분을 지닌 제품을 바르는 걸 선호한다고 했다. 그리고 건강을 위해 필라테스를 3년전부터 꾸준히 해오고 있다며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50대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배우 견미리, 그의 뷰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