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훈장오순남’ 장승조, “저를 이꼴로 만든 사람=어머니다” 금보라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훈장 오순남’
20일 방송된 MBC ‘훈장 오순남’에서는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차유민(장승조 분)이 모화란(금보라 분)을 보며 깊은 원망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차유민은 모화란을 향해 “왜 그러셨어요. 적현재 아버지요. 살릴 수 있었다면서요”라며 추궁했고, 모화란은 “순남이 걔가 또 나불대디? 순남이 걔가 또 꼬투리 잡으려고 하는 거다. 살아계신 건 맞지만 이미 숨 넘어간 상태였다니까”라며 뻔뻔한 태도를 취했다.
 
차유민이 “저한테 거짓말은 왜 하셨습니까. 왜 제가 아버지를 죽게 만들었다고 믿게 만드셨냐구요”라며 배신감을 토로하자 모화란은 “그건, 너 잘 되라고 했다. 지긋지긋한 적현재 떠나서 보란 듯이 떵떵거리면서 살아보라고. 애미가 돼서 설마 자식 잘못되길 바랐겠어?”라고 답했다.
 
그러나 차유민은 “어쩌면 저는 다르게 살았을지도 모른다구요. 그 일 때문에 저는 뒤돌아볼 수도, 돌아갈 수도 없게 되어버렸단 말입니다. 아시겠어요?”라며 모화란의 잘못이 어떤 변명으로도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았음을 분명히 했다.
 
“저를 보세요. 모든 걸 다 잃고 이 꼴이 됐다구요. 기억하세요. 절 이 꼴로 만든 사람, 어머닙니다”라는 차유민의 말에 모화란 역시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MBC ‘훈장 오순남’은 20일 마지막회로 종영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