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타민D, 예에스더 박사의 면역력을 위한 추천 “하나만 고르라면 비타민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여에스더 예방의학 박사가 면역력과 관련해 비타민 D를 추천하며 화제가 됐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한 여에스더 예방의학 박사는 남편 홍혜결 씨와 함께 ‘나를 지키는 힘, 면역력을 높이는 4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여에스더 박사 /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여에스더 박사 /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여에스더 박사는 “임산부는 섬유소가 풍부한 음식 위주로 먹어야 좋다. 성장기 아이에게는 채소와 섬유소를 많이 먹여서는 안된다. 미네랄 흡수를 방해한다”라며 임산부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대해 말했다.
 
또한 “요즘에 굉장히 많은 영양제가 판매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비타민 D를 추천한다. 비타민 D를 많이 섭취하면 독감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라며 비타민 D를 추천했다.
 
여에스더 박사가 출연한 KBS1 ‘아침마당’은 매주 평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