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 이특-시원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정규 8집 앨범명은 ‘PLA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18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는 리더 이특과 멤버 시원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정규 8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11월 6일 정식 발표를 앞두고 있는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는 ‘음악을 재생하다’와 ‘신나게 놀다’라는 이중적인 의미가 결합돼, 언제든 쉽게 재생할 수 있고 듣기 편한 대중적인 트랙과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들이 조화롭게 실려 한층 넓어진 슈퍼주니어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최시원 / sm
최시원 / sm
 
이에 지난 2015년 9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MAGIC’(매직) 이후 약 24개월 만의 단체 앨범인 ‘PLAY’(플레이)는, 슈퍼주니어만의 음악 색깔을 견고히 다지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오랜 시간 슈퍼주니어의 컴백을 기다려온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충분해 보인다.
 
슈퍼주니어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 (V앱)’에서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를 방송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특 / sm
이특 / s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