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 11월 4일 글로벌 우정 프로젝트 ‘교칙위반 수학여행’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아이콘(iKON)과 정형돈, 조세호, 김신영의 새 예능 프로그램 ‘교칙위반 수학여행’이 11월 4일 첫 방송한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글로벌 우정 프로젝트-교칙위반 수학여행’은 최근 JTBC 편성을 확정지어 11월 4일 밤 12시 20분에 첫 선을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한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일찌감치 아이콘(iKON)과 정형돈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이콘(iKON) 멤버들이 ‘양싸고’ 학생으로 나오며 정형돈은 이들의 학생주임 선생님 역할을 맡는다. 아이돌 활동으로 수학여행을 가 본 적 없는 아이콘의 설렘 가득한 여행 콘셉트다.
 
또한 국내 최초로 기획된 한·일 스타들의 우정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양싸고’의 아이콘과 더불어 일본의 라이징 스타 7명이 ‘동경여고’ 학생으로 출연한다.
 
일본 대형 기획사 에이벡스 소속의 걸그룹 GEM 멤버들과 배우, 모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이 한데 모인다.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정상적인 학창 생활, 수학여행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이 컸던 이들이 환상의 섬 제주에서 4박 5일간 펼치는 여행기다.
 
‘교칙위반 수학여행’ 출연진 / YG엔터테인먼트
‘교칙위반 수학여행’ 출연진 / YG엔터테인먼트
 
한·일 스타들의 수학여행을 이끄는 선생님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학생주임 정형돈은 학생들의 일탈을 막으며 조세호가 양싸고의 담임 교사로 출연한다. 김신영은 동경여고의 ‘흥 폭발’ 담임 선생님을 맡는다. 사유리, 이태임 등은 교생으로 활약한다.
 
프로그램을 제작한 YG엔터테인먼트는 “서로 다른 공간에서 살아온 한-일 스타들이 양국 문화와 정서를 다양하게 직접 체험을 한다. 이를 통해 보여주는 리액션과 감정선이 이번 프로젝트의 최대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11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2시 2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