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GFRIEND), 데뷔 1000일 기념해 떠난 해외 여행…‘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여자친구(GFRIEND)가 아드리아해로 여행을 떠난다.
 
16일 쏘스뮤직은 여자친구(GFRIEND) 여섯 멤버 전원은 데뷔 1000일을 기념해 아드리아해의 명소 이탈리아와 슬로베니아로 우정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K STAR는 3년 넘게 동거동락을 같이 한 여자친구 멤버로 서로를 격려하고 자축하는 의미로 ‘더 프렌즈 in 아드리아해’를 기획했으며 12월 6일 이들의 솔직한 모습은 K STAR를 비롯해 큐브TV와 네이버TV에서 동시 방송된다.
 
여자친구 /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 /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GFRIEND는 “평소에도 대화를 많이 나누고 여행도 자주 가지만 이번 이탈리아 여행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만큼 초심을 다지고 서로의 속마음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 여행 현지에서 1000일 파티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여자친구는 2015년 미니앨범 ‘유리구슬’로 데뷔해 지금까지 다섯 장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걸그룹 브랜드 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에서 3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어, 여자친구(GFRIEND의 데뷔 1000일을 기념한 ‘더 프렌즈 in 아드리아해’ 촬영 출극 일정은 29일이며 떠나기 전 각각의 멤버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