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터는 녀석들’ 경리-진운, 한강 데이트 “오늘부터 1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정진운과 경리가 커플이 되다?
 
13일 방송되는 ‘신상터는 녀석들’에서는 ‘야시장 데이트’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녹화에서 허경환과, 나르샤는 30대를 대표하는 커플로, 정진운과 경리는 20대를 대표하는 커플로 핫하다는 데이트 코스인 한강 야시장을 찾았다.
 
정진운과 경리는 팔짱을 낀 채 돌아다니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고 진짜 연애하는 듯 달콤한 멘트도 주고받았다.
 
경리는 “여기 자주 올 것 같다”며 야시장 나들이를 즐거워하자, 정진운은 “누구랑? 멤버들이랑?”이라며 함께 오고 싶은 멤버를 물었다. 하지만 경리는 “너랑?”이라며 심쿵 멘트를 날렸고. “우리는 오늘 1일이니까 자제하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반면, 허경환과 나르샤는 초반부터 티격태격하며 30대 커플의 케미를 발산했다.
 
허경환은 “굳이 음식을 구입하기 위해 둘이서 줄을 설 필요가 있냐?”라며 불만을 토로했고 이에 나르샤는 “카드가 하나밖에 없다 그럼 카드를 주던가”라며 20대 커플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 또 구입한 음식에 포크가 하나밖에 없자 “아.. 병 옮는 단 말이야”라며 장난스러운 멘트를 날려 재미를 더했다.
 
신상 아이템을 소개하기 위해 모인 카페에서 서장훈은 “커플로 다닌 소감이 어떠냐?”고 묻자, 경리는 “계속 행복하다고 말하면서 다녔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에 허경환은 “들리는 소문에는 진짜 데이트를 했다고…”라며 상황을 몰고 갔고 정진운은 “정말 데이트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코미디 TV
코미디 TV
 
‘야시장 데이트! 우리의 밤을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게 만들어 주겠니?’라는 주제로 데이트 코스를 알아보는 신상터는 녀석들은 13일 밤 9시 30분 코미디 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