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희생부활자’, 미소 가득한 반전의 현장 스틸 공개…‘웃음 부활자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희생부활자’의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12일 ‘희생부활자’의 배급사 쇼박스는 영화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훈훈한 미소를 만날 수 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희생부활자(RV)를 은폐하려는 자와 진실을 밝히려는 자들의 팽팽한 대립으로 긴장감 가득한 연기를 펼친 네 명의 배우는 카메라가 꺼지는 순간 180도 다른 환한 얼굴을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밝혔다.
 
“이번 영화만큼 촬영 현장이 좋았던 적이 없다. 항상 즐거웠고 너무나 편했다”고 전한 배우 김해숙의 말처럼 ‘희생부활자’ 촬영은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김래원-김해숙-성동일-전혜진 / 쇼박스
김래원-김해숙-성동일-전혜진 / 쇼박스
 
특히 이번 작품으로 세 번째 모자 관계로 만난 김래원과 김해숙의 호흡은 환상적이었다. 촬영장 밖에서도 김래원은 김해숙을 엄마라 부르며 따르고, 김해숙 역시 김래원을 친아들처럼 살뜰히 챙겼다.
 
성동일은 힘든 촬영장에서 배우들의 활력을 돋우기 위해 먼저 말도 건네고 장난도 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했다.
 
전혜진 역시 배우들과 살갑게 지내며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드는 데 일조했다.
 
서로를 향한 의심과 대립으로 긴장감이 넘치는 영화 속 분위기와 달리 종일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반전의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희생부활자’ 배우들이 보여줄 연기 호흡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고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잃지 않았던 배우들의 열연으로 탄생한 ‘희생부활자’는 바로 오늘(12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