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이민우, 어제(9일) 대만 단독 팬미팅 ‘M STYLE’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신화 이민우가 대만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민우가 어제(9일) 오후 3시 대만 타이베이에 위치한 엔티유 스포츠센터(NTU SPORTS CENTER)에서 단독 팬미팅 2017 LEE MIN WOO FAN PARTY in TAIPEI ‘M STYLE’ 을 개최하며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은 2013년 이후 4년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현장에 수 많은 팬들이 찾아와 시작하기도 전에 공연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오프닝 영상에 이어 무대에 등장한 이민우가 ‘TAXI’, ‘Thriller’ 를 연이어 선보이며 시작부터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 이민우는 ‘M style로! 다짜고짜 인터뷰’라는 코너를 통해 팬들이 궁금했던 질문들에 응답하고 최근 근황들을 전하는 시간을 비롯해 이민우가 팬들의 마음을 맞춰보는 ‘하트시그널’, 팬들과 함께하는 심리테스트 등의 코너를 마련해 팬들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신화 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신화의 신혜성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과 함께 대만 야시장 체험을 주제로 한 ‘푸동푸동 야시장’ 게임을 하며 벌칙 미션을 수행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더해 팬미팅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이민우는 밴드와 함께 ‘One in a million’, ‘Love Supreme’  ‘Just One Night’, ‘Kiss It Away’를 차례로 선보이며 멋진 퍼포먼스 무대를 선사한 데 이어 엔딩 무대로 ‘Play My Song’과 ‘The M Style’을 열창하며 팬들의 열띤 호응 속 팬미팅의 막을 내렸다.
 
이민우는 최근 올리브 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 KBS2 ‘해피투게더3’, tvn ‘삼시세끼’ 등 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