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훈, 아부다비서 월드투어 팬미팅 개최…‘중동의 뜨거운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성훈이 아랍에미리트 연합의 수도인 아부다비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29일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훈이 10월 6일 아부다비에서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열고 중동지역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보답한다.
 
성훈은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와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을 통해 중동 지역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상황이다. ‘애타는 로맨스’는 아시아를 넘어 북미, 중미, 남미를 비롯해 전 세계에 방영 중이고,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역시 아마존 시리즈 최초의 한국 드라마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방송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성훈이, 아시아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중동지역인 아부다비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간다.
 
그는 아부다비의 팬들과 처음 만나는 팬미팅 자리에서 노래, 춤, 디제잉 쇼 등의 공연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각오를 다지고있다.
 

성훈은 아부다비 팬미팅 이후로도 홍콩,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미국 등을 거치며 더 많은 해외 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고 소통할 예정이다.
 
성훈 / 스탤리온 Ent
성훈 / 스탤리온 Ent
 
성훈은 10월 6일 아부다비 알 자히리 시어터(AL JAHELI THEATER)에서 개최되는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에 참석하기 위해 10월 4일 출국할 예정이다.


Tag
#성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