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강철강, 2017 하반기 영업부 신입 채용 마감 임박…‘근무 조건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금강철강의 2017 하반기 본사 영업부 신입 채용이 마감된다.
 
29일 금강철강은 같은 날 자정, 본사 영업부 신입사원 채용을 마감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한 취업 정보 공유 온라인 카페에는 금강철강의 해당 채용 공고가 게시됐다. 이 공고에 따르면 금강철강은 본사 영업부 사원 모집에 있어서 전공의 제한을 두지 않았다. 지원자격은 4년대졸 이상 정규대학 기졸업자로 제한됐다. 또한 채용 즉시 근무 가능한 자, 남자는 군필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지원자격이 명시됐다.
 
서류전형 이후 면접전형까지 거쳐 최종합격하면, 수습 기간 3개월을 거쳐야 한다. 근무 조건은 장기근속 포상, 자녀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경조금 및 경조휴가 등으로 명시됐다.
 
금강철강 공장소개 화면 캡처 / 금강철강 홈페이지
금강철강 공장소개 화면 캡처 / 금강철강 홈페이지
 
금강철강의 2017 하반기 본사 영업부 신입 채용의 마감이 임박한 가운데 지원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