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세계 신입 채용 10건, 29일 마감…‘면접전형 3단계는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신세계 신입 채용 10건이 29일 마감된다.
 
29일 신세계는 계열사 포함 신입사원 채용 모집 10건을 같은날 오후 6시 마감한다고 밝혔다.
 
해당 채용건은 신세계를 비롯해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엘앤비, 신세계 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다.
 
신세계는 서류 전형 마감 후의 절차도 밝혔다. 신세계는 신입 채용의 경우 면접전형을 3단계로 나눠 진행한다. 1단계는 기초소양 검증이다. 1단계에서는 면접을 대기하는 동안 인성검사가 병행된다. 또한 지원자의 과거경험, 행동사례에 중심으로 회사 및 직무적합도를 판단하는 심층면접과 토론면접이 1단계에 포함된다.
 
2단계는 직무능력 검증이다. 이 검증은 Dream Stage (직무오디션 면접)로 치러진다. 신세계 그룹의 인재선발방식을 대표하는 면접이다. 지원자가 희망하는 주제를 선정하여 형식에 제한없이 발표물을 준비한다.
 
신세계 홈페이지 화면 캡처 / 신세계 홈페이지
신세계 홈페이지 화면 캡처 / 신세계 홈페이지
 
3단계는 임원면접을 통한 종합평가다. 조직과 직무에 적합한 인재인지를 최종 판단하는 면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