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현재,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홍보대사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조현재가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8일 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현재가 제5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또한 지난 27일 전경련 플라자 그랜드 볼륨에서 진행된 제5회 2017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이 있었다.
 
이번 위촉식 에는 한국마케팅협회 이해선 회장을 비롯 대한민국 마케팅 위원회 위원장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조현재는 “대한민국 기업 브랜드의 긍정적 제고 이미지를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국에 널리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라고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관계자는 “한류스타로써 꾸준히 해외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산업 전반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한 조현재 씨를 홍보대사로 임명하게 되었으며 글로벌 홍보 파워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조현재 / 웰스 Ent
조현재 / 웰스 Ent
 
조현재는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 촬영 준비 중이며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