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반자카파,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 포스터 공개…‘겨울밤 감성 콘서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어반자카파의 전국 투어 콘서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어반자카파의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또한 지난 26일 광주와 일산 지역의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는 소식이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으며 ‘믿고 듣는’이라는 수식어가 익숙한 어반자카파만의 포근한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짙은 회색톤의 티저 포스터에 이어 별빛이 수놓아진 푸른 밤하늘을 아름답게 표현한 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더했다.
 
특히 매년 겨울을 따듯한 음악으로 채워온 어반자카파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포스터 이미지와 같이 겨울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전국 투어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는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하여 어느덧 결성 9년 차를 맞이했다. 그들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소유자 홍일점 조현아,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까지 혼성 3인조로 구성된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특히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에서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바 있는데,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OST ‘그런 밤’과 드라마 ‘도깨비’의 OST ‘소원’으로 인기를 모았다.
 

또한 지난 5월 19일 ‘혼자’를 발표하여 7개의 음원 차트에 1위에 오르면서 다시 한 번 인기를 입증 하고 있다.
 
어반자카파 ‘겨울’ 전국 투어 콘서트 포스터 / 메이크어스 Ent
어반자카파 ‘겨울’ 전국 투어 콘서트 포스터 / 메이크어스 Ent
 
어반자카파의 광주 콘서트는 지난 2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 티켓마루에서, 일산 콘서트는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 고양문화재단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전국 투어 지역은 공식 SNS를 통해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