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듀2’ 김태민, 귀여운 얼굴과 반전 주량 공개…‘소주 세 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했던 김태민이 매력적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26일 ‘bnt’는 김태민이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날 화보 촬영은 ‘프듀2’에서 ‘프로 놀람러’, ‘반전 매력’, ‘누구 미는 애’등 수많은 수식어를 얻었다. 이날 화보 촬영에서 김태민은 캐주얼한 체크 셔츠로 귀엽고 상큼한 소년의 모습을 선보였다.
 
김태민 / bnt
김태민 / bnt
 
그는 세련된 디자인의 그레이 수트로 시크한 무드의 남성적인 모습까지 선보였다. 김태민은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프듀2’에 관한 다양한 스토리부터 배우로 전향 후 이어지는 활동 계획에 대해 말했다.
 
김태민 / bnt
김태민 / bnt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는 걸스데이 혜리와 이현우를 꼽았다. 그는 tvN ‘응답하라 1988’ 덕선 역의 활발하고 밝은 캐릭터가 자신이 하고 싶은 역할과 잘 맞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이현우의 다양한 감정연기를 배우고 싶다고도 말했다.
 
김태민은 롤모델로 박보검을 꼽았으며 연기, 인품 모두 훌륭해 닮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한예슬처럼 고양이 상의 외모와 재밌고 애교 많은 성향의 이성이라고 답했다.
 
김태민 / bnt
김태민 / bnt
 
하루 중 80%는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는 그는 현재 오디션과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지낸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쉬는 날 평소 동네 친구들과 술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주량은 소주 세병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