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하린,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여신 비주얼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김하린이 우아함과 고혹미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26일 여성조선은 최근 배우 김하린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김하린의 독보적인 비주얼로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기처럼 뽀얀 무결점 피부, 조막만한 작은 얼굴에 자리잡은 아기자기한 이목구비로 남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또한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그가 지닌 고혹적인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먼저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돋보이는 속눈썹과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의 아이 섀도우를 사용해 그윽하고 깊은 눈매를 표현하며 우아함을 녹여냈다. 여기에 누드 베이지 컬러의 립으로 마무리,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하린/여성조선
김하린/여성조선
 
촬영 당시 김하린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그는 포즈와 표정 하나하나에 정성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디테일한 부분에 세심하게 신경을 쓰며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그만의 뷰티 노하우와 화보는 ‘여성조선’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