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케이콘’서 글로벌 대세 증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가 호주 ‘케이콘’ 무대를 통해 글로벌 대세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2~23일 호주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Qudos Bank Arena)에서 열린 ‘KCON 2017 AUSTRALIA(이하 케이콘)’ 무대에 올랐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주헌과 셔누의 스페셜 무대 ‘강백호’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기현과 아이엠은 MC로 등장해 매끄러운 진행솜씨를 뽐냈으며, 단독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스케일의 엔딩무대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는 화려한 인트로 퍼포먼스를 비롯해 ‘샤인 포에버(Shine Forever)’, ‘아름다워’, ‘엑스 걸(Ex Girl)’, ‘파이터(Fighter)’, ‘히어로(Hero)’ 등 8곡을 소화했다.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머스와 강렬한 음악으로 현지 팬을 사로잡으며 공연을 절정에 이르게 했다. 아이돌 합동 콘서트에서 엔딩 무대는 스타들만 설 수 있는 상징적인 자리다. 분위기를 최고조에 이끌며 동시에 대미를 장식해야 하기 때문에 어떤 관객이든 열광할 수 있는 대세가 무대에 서는 것. 몬스타엑스는 23일 콘서트의 오프닝과 엔딩을 동시에 장식하는 이례적인 무대를 구성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호주 ‘케이콘’ 무대 / 스타쉽 ENT
몬스타엑스(MONSTA X) 호주 ‘케이콘’ 무대 / 스타쉽 ENT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해외에서 큰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서고 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11개국 16개 도시 17회 공연으로 첫 월드투어를 성료한 바 있다. 또한, 지난 정규 1집 ‘더 클랜 파트 2.5 더 파이널 챕터(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미국과 일본 등 아이튠스 K팝 차트 1위, 일본 싱글 ‘뷰티풀’ 오리콘차트 1위 등 뛰어난 글로벌 성과를 거뒀다.
 
이번에 개최된 ‘KCON 2017 AUSTRALIA(이하 케이콘)’에는 총 2만1천명의 팬들이 운집하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22일~23일 양일간 엑소, 걸스데이, 워너원, 우주소녀 등 국내외를 주름잡는 한류 가수들이 호주를 방문해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KCON 2017 AUSTRALIA’ 콘서트의 생생한 무대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