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김다현에 “박정아한테 미련 못버렸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가 김다현과 말다툼을 했다.
 
25일 방송된 KBS2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이 진해림(박정아 분)을 두고 강인욱(김다현 분)과 말다툼을 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KBS2 ‘내 남자의 비밀’ / KBS2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KBS2 ‘내 남자의 비밀’ / KBS2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강인욱은 강재욱이 보여준 사진을 보고 “설마 사람까지 붙였냐”고 물었고, 그에 강재욱은 “그건 알 바 아니고. 만일 할아버지가 이 사진을 본다면 뭐라고 하실까? 형이 아주 곤란해지지 않겠어?”라고 말했다.
 
그에 강인욱은 진해림이 술을 과하게 마셨던 것이니 불필요한 상상은 하지 말라고 일축했다. 하지만 강재욱은 “그걸 알면서도 받아주는 이유가 뭐야? 술먹고 그렇게 했으면 야단을 쳐서 돌려보냈어야지. 여자 하나 놓고 형제들끼리 이게 무슨 일인데!?”라고 소리쳤다.
 
강재욱은 강인욱에게 아직도 진해림에 대한 미련을 못버렸냐고 물었고, 그에 강인욱은 “나야말로 하나만 묻자. 너 뭐하는 놈이야? 결혼까지 약속한 마당에 아직까지 해림이 마음 하나 못가진거야? 니가 원하던 대로 해림이 니 사람 만들었으면 당황하게 만들지 말고 잘 지켜. 더 이상 나 찾아오지 않게 하란 말야”라고 말했다.
 
그에 강재욱은 강인욱의 멱살을 잡고 “형이 해림이 마음 쥐고 흔들고 있잖아”라고 말했고, 강인욱은 “그렇게 자신이 없어? 그럼 지금이라도 결혼 포기해”라고 소리쳤다.
 
KBS2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