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언니는 살아있다’ 양정아, 이지훈과 조윤우의 만남 목격…김수미 쪽지 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양정아가 이지훈과 조윤우가 만나는 모습을 목격했다.
 
23일 방송된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는 이계화(양정아 분)가 설기찬(이지훈 분)과 구세준(조윤우 분)이 만나는 모습을 목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세준은 집 앞에서 차를 타고 기다리던 설기찬을 만나러 밤에 몰래 나갔다.
 
설기찬의 차에 탄 구세준은 설기찬에게 종이가방 하나를 건넸다.
 
그 종이가방에는 설기찬이 부탁한 어릴 적 사진 등이 들어있었다.
 
구세준은 설기찬에게 “할머니 치료에 도움이 될까?”라고 물었고, 설기찬은 “뭐라도 해야지”라고 대답하며 차를 출발 시켰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양정아는 “설기찬? 세준이 쟤가 설기찬을 왜 만나는 거야?”라며 의아해 했다.
 

SBS ‘언니는 살아있다’ 방송 캡처
SBS ‘언니는 살아있다’ 방송 캡처
 
집으로 들어 온 양정아는 구세준의 지갑에서 “세준아 세후랑 합체해”라고 쓴 쪽지를 발견한다.
 
그 쪽지를 본 양정아는 “이거 왕사모님 말툰데 이걸 언제 쓴거야. 얘가 이걸 왜 가지고 있는거야”라고 말하며 불안해 했다.
 
그리고 양정아는 양달희(다솜 분)에게 바로 전화를 걸어 구세준의 이상 행동을 느낀 적 있냐고 물어봤다.
 
SBS ‘언니는 살아있다’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