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인즈(RAINZ), 미니라이브 ‘레인즈 샤워(RAINZ SHOWER)’ 개최…‘22일 예스24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레인즈(RAINZ)의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RAINZ SHOWER)’가 베일을 벗는다.
 
각 소속사 연합체 프로젝트 레인즈 측은 “오늘(22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레인즈의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 티켓을 오픈한다”고 말했다.
 
레인즈는 이번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는 것은 물론, 7인 7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성리와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이루어진 레인즈. 팀명부터 팬들이 지어준 이름으로 활동하게 된 레인즈는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란 의미까지 더하며 팬들과의 남다른 유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프로젝트 레인즈(RAINZ)
프로젝트 레인즈(RAINZ)
 
또 레인즈는 초밀착 데뷔일기 ‘레인즈 TV’를 통해 데뷔 전 모습을 과감히 드러내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23일 3시 30분과 7시, 대학로와 명동에서 깜짝 버스킹 소식도 알린 레인즈다.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레인즈의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는 10월 12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오늘(22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