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생방송 오늘저녁’, 6000원 들깨손수제비 맛 집 방문으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특별한 수제비 맛 집을 찾았다.
 
21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들깨손수제비 장인의 식당에 방문했다.
 
수확의 계절, 가을. 쌀, 과일과 함께 우리 식탁을 풍요롭게 하는 작물이 있었으니, 바로 들깨.
 
고소한 향 가득 머금은 6,000원 들깨손수제비로 일 매출 300만 원을 달성하고 있는 김영록 씨가 있다
.
과거 주방기기납품사업을 했던 그의 남편. 주 거래처였던 호텔에 문제가 생기며 회사는 결국 문을 닫게 됐다.
 
상심이 컸던 가족을 위해 생업에 뛰어든 영록 씨. 친구의 소개로 한 방송사 안에 있는 커피자판기 운영을 시작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새로 생기는 방송사 매점이야기를 듣게 된 그.
 
무작정 방송사 직원을 붙들고 도와달라 사정했고, 무모했던 부탁은 좋았던 평판 덕에 기회로 이어졌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그렇게 방송국을 시작으로 고등학교, 재활원을 거치며 10년간 매점으로 생계를 이어갈 수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작스레 진행된 공개입찰로 매점은 다른 사람 손에 넘어가고 말았다.
 
한순간에 일터를 잃은 영록 씨... 지인의 도움으로 동네슈퍼 옆에 달려있던 테이블 3개짜리 식당을 겨우 인수할 수 있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이어야 제일 맛있게 할 수 있다 믿었던 그. 평소 즐겨먹던 들깨수제비로 장사를 시작했다.
 
매일 방앗간에서 빻아와 고소한 향이 진한 들깨가루, 톳·함초가루를 넣어 만든 들깨수제비는 손님들 입맛 제대로 저격.
 
덤으로 보리밥과 돼지수육까지 퍼주는 후한 인심으로 1년 365일 단골손님 발길 끊이지 않게 만든 김영록 씨의 삶은 시선 강탈에 성공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