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박, 나른한 가을 화보 공개…“제일 친한 배우는 연우진 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윤박의 매력적인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은 배우 윤박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윤박의 오후’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윤박은 나른한 느낌을 취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최근 호평 속에 막을 내린 연극 ‘3일간의 비’에 대한 출연 소감을 전했다. “연출가로 나선 오만석 선배님을 믿고 나갔다. 모든 부분을 아우를 수 있는 능력 있는 연출가이고, 권위를 내세우기보다는 배우들 의견을 존중해주는 분이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관객모독’, ‘망원동 브라더스’에 이어 ‘3일간의 비’로 세 번째 연극 무대에 오른 윤박은 연극의 매력으로 현장성, 지속성, 긴장감을 꼽았다. “드라마로 지쳤던 부분들을 연극을 통해 다시 힘을 얻는다. 연극 무대는 1년에 한 번씩 서는 게 목표”라 말했다.
 

윤박/앳스타일
윤박/앳스타일

평소 드라마에서 젠틀한 이미지로 등장했던 윤박은 최근 네이버 TV에서 방영 중인 JTBC 웹 드라마 ‘마술학교’에서 천재 마술사 역할을, JTBC ‘더 패키지’에서 의문의 추적자를 맡는 등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이전에는 대본이 좋으면 다 참여하고 싶었다. 그런데 요즘은 역할을 본다. 이미지 변신보다는 내 스스로 재밌다고 느껴지는 캐릭터를 만나고 싶다”며 작품 선택 기준을 밝혔다.
 
윤박/앳스타일
윤박/앳스타일

‘더 패키지’ 촬영차 해외에 50일간 머문 윤박은 “프랑스 파리 촬영 때 빼고는 한적한 시골에만 있었다. 배우들끼리 다 함께 모여 숙소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얘기를 나눈 기억이 전부”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동안 함께 했던 배우들 중 가장 마음이 잘 맞는 배우로 연우진을 꼽으며 “남을 위해주는 마음이 있다. 주위 사람들에게 잘 하는 형이다.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0월 호에서는 윤박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솔직한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설 2022-04-06 07:49:46
연우진배우님과 우정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