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냐, 새 둥지 찾고 ‘불후’로 날아든다…‘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소냐가 클라이맥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불후의 명곡 이미자 특집에 전격 출연한다.
 
21일 클라이맥스는 “최근 소냐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소냐의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23일 30일 2회로 방송되는 KBS ‘불후의 명곡-이미자 특집’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3년 전 이미자 특집에서 우승한 바 있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특집에는 워너원 김재환 홍경민 유리상자 이세준 등 과 함께 출연하여 경합을 벌였다. 새로운 출발을 하는 소냐에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한다” 라고 말을 전했다.
 
소냐는 1999년 1집 앨범 ‘SONYA ALL BEST’로 데뷔하여 탄탄한 보컬로 인정받았다.
 
소냐 / 클라이맥스
소냐 / 클라이맥스
 
그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씬에서도 두각을 나타냈으며 방송과 공연을 통해 왕성한 활동 중이다.
 
소냐가 출연하는 KBS ‘불후의 명곡-이미자 특집’은 23일과 30일 2회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