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콜린 퍼스, 과거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에서 선보인 명품 키스 신 화제…짜릿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에서 선보인 콜린 퍼스의 키스 신이 다시한번 빛나고 있다.
 
당시 미중년 포스를 뽐내며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컴백한 콜린 퍼스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를 통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서 수트 액션을 선보인 것과 대비되는 달콤한 연기를 보였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에서는 시리즈의 이전 작품인 ‘브리짓 존스의 일기’에서 루돌프 스웨터를 입었던 다소 촌스러웠던 느낌을 모두 벗고 세련된 인권 변호사로 탈바꿈 했다.
 
 

콜린 퍼스 / UPL코리아
콜린 퍼스 / UPL코리아
 
여기에 영국 신사를 대표하는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스크린을 달콤하게 장식했다. 영화의 시사회와 상영관에서는 콜린 퍼스가 등장할 때 여성 관객들의 탄성 소리가 나오는 등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어 국내에서 그의 독보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공개된 브리짓 존스와 마크 다시의 재회 장면 및 키스신은 영화 속 가장 로맨틱한 장면으로 손꼽혔다.
 
오랜만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짜릿한 키스신에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기도 했다.
 
콜린 퍼스는 지난 19일 ‘킹스맨: 골든 서클’의 영화 홍보 차원에서 한국을 방문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