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동욱, 서른일곱 믿기지 않는 화보 “판타지 장르는 거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이동욱이 감각적인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20일 ‘하이컷’은 이동욱이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촬영은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듯한 자연스러운 콘셉트로 진행됐다. 그는 헝클어트린 헤어에 로브 가운과 파자마, 카디건, 흰 티셔츠, 데님 오버올 등으로 풋풋한 청년미를 뽐냈다. 꾸밈없이 카메라 앞에 선 모습이 이전에 본적 없이 새롭다.
 
이동욱 / 하이컷
이동욱 / 하이컷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동욱은 차기작으로 tvN ‘도깨비’와 달리 지극히 현실적인 작품을 택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반복해서 같은 이미지,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하면 스스로한테 매몰되는 느낌이다. 그렇게 소비되는 게 썩 옳은 것 같진 않다. 재벌 2세 역할을 맡은 게 SBS ‘마이걸’, ‘여인의 향기’ 딱 두 번밖에 없었다.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이 내가 그런 캐릭터를 굉장히 많이 했다고 생각하더라. 두 번밖에 안 했는데도 이렇게 고착화되는 거라면 나 스스로 좀 더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 사실 ‘도깨비’가 끝나고 나서 판타지 장르의 작품이 많이 들어왔는데 고민 끝에 고사했다. 다음 번엔 지극히 현실적인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동욱 / 하이컷
이동욱 / 하이컷
 
이동욱은 최근 V앱에서 방송된 ‘이동욱의 on the air’에서 팬들에게 ‘자존감이 약해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동욱은 이에 대해 “사람들 앞에서 시선을 받고 주목을 받고 환호를 받다가 그게 사그라드니까 '도깨비' 끝난 여파가 이제 오고 있는 거 아닌가 싶다. 차기작에 대한 생각도 많아지고 그 외에 서른일곱 살의 자연인 이동욱으로서 나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까에 대한 고민도 있고.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실 팬들 앞에서 이런 얘기하기가 망설여지는 게, 어쨌든 팬들은 내가 건강하고 무사하고 밝게 지내길 바라지 않나. 근데 나도 사람이다 보니까 일년 내내 저 위에 있을 순 없고. 늘 혼자 마음속에 갖고 있던 얘기를 누군가에게 밝혔다는 것 자체가 좀 후련하더라”라고 말했다.
 
이동욱 / 하이컷
이동욱 / 하이컷
 
이동욱의 화보와 인터뷰는 21일 발간되는 ‘하이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