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 생은 처음이라’, 6인 6색 메인 포스터 공개…‘이민기-정소민 vs 박병은-이솜 vs 김민석-김가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번 생은 처음이라’가 보기만 해도 달달한 기운이 피어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9일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가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로맨스다.
 
여기에 자유 연애주의자 우수지(이솜 분), 마초 상남자 마상구(박병은 분), 취집주의자 양호랑(김가은 분), 공대마인드의 순정남 심원석(김민석 분)까지 다채로운 인물들이 시대의 청춘을 대변, 저마다의 웃픈 인생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총 3가지로 정소민(윤지호 역)과 이민기(남세희 역)의 달콤한 케미가 돋보이는 포스터 2종과 6인 커플 포스터로 구성됐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포스터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포스터
 
먼저 아파트 베란다에서 캔맥주 타임을 가지며 위로를 나누는 아기자기한 둘의 모습은 이들 사이의 흥미로운 관계를 짐작케 한다. 특히 ‘수많은 불빛에 내 몸 하나 뉘일 곳이 없다’는 카피는 드라마가 주거생활에 대한 고민은 물론 현실 공감까지 고스란히 녹여냈음을 말해주고 있다.   
 
 또한 3色 매력이 담긴 커플 포스터는 세 커플별 특색이 뚜렷하게 드러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직은 데면데면하게 등을 맞대고 있지만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 정소민과 이민기는 앞으로의 관계 변화가 더욱 기대되는 커플이다.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새로운 기대감을 함께 부르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아르곤’ 후속으로 오는 10월 9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