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의 온도’ 지일주, 서현진-김재욱 사이 ‘연결고리’ 역할 톡톡…활약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지일주가 첫 등장부터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18일에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지일주는 쾌활하고 능청스러운 드라마 PD이자 서현진(이현수 역), 김재욱(박정우 역)의 대학 선후배인 ‘김준하’ 역으로 분했다.
 
이날 준하는 정우와의 만남에 지각을 했다. 그는 대본을 손에 든 채, 허겁지겁 달려와 “형 미안해! 무릎 꿇으라면 꿇을게”라고 말하며 능청스럽게 무릎 꿇는 시늉을 해 보였다. 이어 제작사를 차리겠다는 정우에게 보조 작가인 현수를 추천하며 “애는 똘똘하다니까. 일단 한 번 만나봐”라고 두 사람을 연결시키는 연결고리 역할을 해 눈길을 끌었다.
 
 

‘사랑의 온도’  지일주 / SBS ‘사랑의 온도’ 방송화면 캡처
‘사랑의 온도’ 지일주 / SBS ‘사랑의 온도’ 방송화면 캡처
 
또한 준하는 공모전에서 떨어진 현수를 위로하기 위해 그가 일하는 작업실로 찾아갔다. 그는 “2차까진 올랐더라 너. 대본 좀 보여줘 봐. 문제가 뭔지 오빠가 알려줄게”라고 말하며, 후배를 살뜰히 챙기는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준하는 현수의 얼굴을 보며 “귀인이 보이는구나”라고 실제 점쟁이처럼 말해 분위기를 유쾌하게 전환시켰다.
 
이처럼 지일주는 능청스러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등장,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그는 의리 있고 마음 따뜻한 선배의 모습부터 살갑고 싹싹한 후배의 모습까지 다채롭게 표현해내며,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앞으로 ‘사랑의 온도’에서 펼칠 지일주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일주를 비롯해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등이 출연하는 SBS ‘사랑의 온도’는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착한 스프' 그리고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