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TOP) 니엘, 신곡 ‘잘 지내?’ 에피소드 티저 공개…이별 후 모습에 공감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틴탑 니엘이 신곡 ‘잘 지내?’의 에피소드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틴탑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니엘의 신곡 ‘잘 지내?’의 에피소드 포토(Episode Photo) 3장과 에피소드 클립(Episode Clip)이 공개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에피소드 포토 3장은 핸드폰 화면이 담겨 있으며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게 전화를 거는 화면, 상대방의 핸드폰에 부재중 통화가 남겨져 있는 화면, ‘전화는 실수 근데 넌 잘 지내?’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는 메신저 창 화면 등 이별 후 일어날 법한 에피소드들을 담고 있다.
 
 

틴탑(TEENTOP) 니엘 에피소드 티저 / 티오피미디어
틴탑(TEENTOP) 니엘 에피소드 티저 / 티오피미디어
 
또한 에피소드 클립에는 ‘단 한번도 널 잊어본 적 없어’ 라는 메시지가 쓰인 뒤 지워지고 ‘이 모든 걸 돌려 순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이라는 메시지가 새롭게 작성된 뒤 다시 한 번 지워진다. 마지막으로 니엘의 신곡 제목 ‘잘 지내?’가 상대방에게 전송되는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어 SNS 유저들과 이별한 연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앞서 지난 15일 니엘이 떠오르고 있는 래퍼 JUSTHIS(저스디스)와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알려져 니엘과 JUSTHIS가 보여줄 호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니엘과 래퍼 JUSTHIS의 협업으로 진행된 신곡 ‘잘 지내?’는 2017년 초 발표된 ‘러브 어페어(LOVE AFFAIR…)’를 통해 예고했던 이별 3부작 시리즈의 2부작으로 담백한 보컬로 담담하게 이별 후에 남는 아쉬움과 미련을 표현한다. 또한 전 여자친구의 일상 생활과 안부가 궁금해 수 십 번씩 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는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니엘은 솔로로 발표한 첫 번째 솔로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통해 힙합계의 실력파 래퍼이자 뜨거운 이슈를 몰고 다니는 DOK2(도끼)와 합을 맞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러브 어페어…’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를 통해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과는 다른 솔로 니엘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분위기를 구축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는 21일 니엘은 래퍼 JUSTHIS와 함께 ‘러브 어페어(LOVE AFFAIR…)’의 이별 3부작 중 2부작인 신곡 ‘잘 지내?’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