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현진, ‘청초+러블리’ 매력의 뷰티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서현진이 고혹적인 미모를 발산했다.
 
18일 그라치아측은 색깔 있는 배우로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아 가고 있는 서현진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0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또한 서현진은 이번 뷰티 화보 속에서 F/W 메이크업 트렌드 다섯 가지를 주제로 각각 다른 표정과 무드를 소화했다. 이날 서현진은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청초한 매력을 자랑했다. 로즈 베이지, 누드, 트렌디 레드 등 다양한 가을 컬러들을 모두 드라마틱하게 소화해내며 조용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서현진/그라치아
서현진/그라치아
 
촬영이 끝난 후, 인터뷰에서 서현진은 고운 피붓결을 자신의 장점으로 뽑았다. “20대 초반부터 수분 크림을 하루도 빠트리지 않고 발랐어요. 화장품 파우치에도 항상 립밤과 수분 크림을 가지고 다니고요. 겨울엔 히터를 최대한 멀리해요” 라며 비결을 밝혔다.
 
서현진/그라치아
서현진/그라치아
 
드라마 ‘사랑의 온도’ 방영을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감정을 다루는 드라마를 하고 싶었어요. 누군가를 사랑하고, 그 사랑이 안 되고, 또다시 재회하는 사건이 생기면서 거기에 감정이 개입되는 그런 드라마요” 라고 대답하며 새로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서현진/그라치아
서현진/그라치아
 
뜨겁게 불처럼 타오르는 사랑과 서서히 데워지는 사랑 중에서 어느 편에 더 끌리냐는 질문에는 “온도의 차이보다는 제일 친한 친구처럼 연애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서로에게 의리를 지킬 줄 아는 그런 사람요. 어디있을까요?”라고 이야기하며 웃음지었다.
 
서현진/그라치아
서현진/그라치아
 
서현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0월호(통권 제 95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