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중기 “영화 흥행과 비평의 결과에 속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송중기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표지를 장식했다.
 
송중기는 이번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의 추억과 더불어 예상치 못한 논란에 있었던 ‘군함도’에 대한 속마음과 앞으로의 필모그래피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그는 “영화 흥행과 비평의 결과에 속상한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그럴 때일수록 좀 더 객관적으로자기
반성을 먼저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좀 더 잘했더라면 더 많은 관객에게 영화의 메시지를 잘 전달하고 인정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다”고 전했다. 
 
 
송중기 / 마리끌레르
송중기 / 마리끌레르
 
 
송중기 / 마리끌레르
송중기 / 마리끌레르
 
 
송중기 / 마리끌레르
송중기 / 마리끌레르
 
이어 그는 “하지만 선배들과 교감을 나누며 ‘군함도’를 위해 보낸 모든 시간은 성장의 시간이었음을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송중기는 “반면 앞으로 어떤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싶은지 에디터의 물음에 후회 없는 작품들로 채우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다른 문화권의 현장도 경험해 보고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도 그는 매 컷 진중하게 임하며, 스태프들에 대한 배려와 더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