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신혜선과 좌충우돌 추격전…‘코믹 연기’로 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가 신혜선과 익살스러운 모습을 나타냈다.
 
17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최도경이 서지안(신혜선 분)의 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서지안에게 받은 2050만원 돈의 출처가 의심스러웠다. 특히 그는 운동을 하면서 장기 밀매로 사망하는 대학생이 있다는 소식을 들어 더욱 그의 의구심은 커져만 갔다.
 
 

KBS2TV ‘황금빛 내 인생’ 방송화면 캡처
KBS2TV ‘황금빛 내 인생’ 방송화면 캡처
 
이후 서지안을 만난 최도경은 돈을 돌려주면서 “그냥 받고 말자 했는데 한 사람 인생 망할 것 같아서 왔다”라며 “이 돈 돌려주려고 왔다”라고 일방적으로 말했다.
 
서지안은 이를 거부하면서 돈을 가져가라고 했지만, 최도경은 이를 뿌리치고 도망가기 시작했다. 하지만 서지안은 자신의 동네였기 때문에 최도경을 금방 잡을수 있었다.
 
최도경은 끝까지 서지안에게 2050만원을 돌려주려고 했다. 이때 서지안은 경찰을 부르는 시늉을 하면서 최도경을 압박(?)했다. 이에 최도경은 깜짝 놀라며 “다신 절대 죽어도 내 얼굴 볼일 없을겁니다”라고 전하는 등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