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황금빛 내 인생’ 천호진, 신혜선이 해성그룹 딸이란 말에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황금빛 내 인생’ 천호진이 김혜옥의 말에 충격을 받았다.
 
16일 방송된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서태수(천호진 분)이 서지수(서은수 분)의 친부모가 해성그룹 회장의 외동딸이란 양미정(김혜옥 분)의 말에 충격을 받는 모습이 보여졌다.
 
양미정은 힘들게 일하고 있는 서태수를 찾아 대전까지 왔다.
 
KBS2 ‘황금빛 내 인생’ / KBS2 ‘황금빛 내 인생’ 방송 캡처
KBS2 ‘황금빛 내 인생’ / KBS2 ‘황금빛 내 인생’ 방송 캡처
 
양미정의 전화를 받은 서태수는 택시를 타고 한달음에 찾아와 “아니, 이 사람이 무슨 나이들어 사춘기가 찾아왔나? 밥 한끼 먹자고 여기까지 내려와. 여기까지 왔는데 당신 좋아하는 거 먹어야지. 대전에서 제일 유명한 게장 집 예약해놨어”라며 밝은 표정으로 말했다.
 
그에 두 사람은 서태수가 예약했다는 식당으로 옮겨 식사를 시작했다. 그러나 양미정은 그가 좋아한다던 게장조차 제대로 먹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에 서태수가 “왜 그렇게 못 먹냐”라고 묻자 양미정은 “입맛이 없어서 그렇다”라고 대꾸했다.
 
그런 양미정의 모습에 서태수는 “입맛이 왜 없어? 가만보니 당신 무슨 할 말 있는 얼굴인데? 해 봐”라며 물었고 양미정은 “다 먹고 얘기해요. 얘기들으면 당신 밥 못먹는단 말예요”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기어이 이야기를 들으려하는 서태수에 양미정은 잠시 고민하다 “여보, 내가 큰 사고쳤어요. 그 때, 버린 게 아니었대요. 그 아이. 누가 몰래 데려가서 보석뺏고 버려둔거래요. 우리 지수(서은수 분) 생모가 찾아왔어요. 근데, 내가 지안이(신혜선 분)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당황한 서태수는 “가만 있어봐, 지수 생모가 찾아왔는데 지안이라고 했다고? 이게 무슨 소리야. 하나도 못 알아듣겠어”라며 말을 더듬었다.
 
그런 서태수에게 양미정은 인쇄해 온 신문 기사를 보여줬고, 기사에 나온 ‘해동그룹 외동딸 실종’기사를 읽은 서태수는 할말을 잃었다. 그런 서태수에게 양미정은 “이 집 딸이었어요. 해성그룹”이라고 말했다.
 
KBS2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