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년경찰’ 강하늘, 군 입대 전 모습 눈길…‘짧은 머리도 잘 어울리는 훈훈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청년경찰’에 출연한 강하늘이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공개한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지난 11일 강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대학에 프레쉬맨이 되었을때. 이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대학에서 올드맨이 되어갈때 즈음 이 동생들을 만나고. 지금 10년 가까이. 그리고 8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ㅎ 한참 옛날. 그때부터 생각했던 건데 ‘내가 군대갈때에는 꼭 한줄씩 내 머리를 밀어달라고 하고싶다’ 그걸 이렇게 이루게 되었네요 ㅎ 정말 정말 인생에 기억에 남는 순간 이었습니다 ㅎ 친구들아 너무너무 고맙다. 제가 올리는 이 인스타그램이 제 인생 20대에 올리는 마지막 인스타그램이 될것같아요 ㅎ 제가 글을 많이 안올려서.. 그리고 다녀오면 30이라.. ㅋㅋㅋㅋ 그리 많은 나이가 아닌건 알고있습니다만 20대의 마지막 인스타그램이라는 의미부여를 해봅니다 ㅎ 20대를 돌아보니 여러가지 일들이 많았더라구요. 그 시간을 떠올려보니 헛되이 흐르는 시간은 없다는걸 알게되는것 같습니다. 너무 소중한 순간 순간들이 모여있네요 ㅋ 참 재밌고 웃기고 행복합니다 정말 사랑스런 작품들을 만났고 단 한작품도 사랑하지않는 작품이 없다는건 참 행운이고 뒤를 돌아봤을때 웃게해주는 힘인것같습니다. 제가 걸어온 필모그래피에 뽀뽀를 해주고 싶었습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문자메시지와 전화를 주시는데 걱정마십시오. 언제나 세상은 그사람의 마음상태에 맞게 세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즐거울 마음이라면 분명 즐거운일들이 많을것같아요^_^ 새로운 환경. 사람. 기운. 모든게 기대되고 즐거울것같습니다. 항상 웃는 2년 보내고 오겠습니다ㅋ 아. 사실 이제 2년도 아니지.. ㅋㅋㅋㅋㅋ 저를 알고 제가 아는 모든분들 현재. 가장 행복하게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__^* 그러면 이제 그만. 이 편한 핸드폰과도 잠시만 안녕~~ㅋ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하늘은 짧게 이발한 모습으로 미소짓고 있다.
 
강하늘 / 강하늘 인스타그램
강하늘 / 강하늘 인스타그램
 
특히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리는 그의 훈훈한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갔다와요ㅜㅜ 몸조심하시구요!”, “다치지말고 다녀오세요ㅠㅠㅠ 기다릴게요”, “강하늘씨 작품들 넘나 재밌고 하늘씨 연기력에 늘 빠져사는 1인입니다 ~~ 몸조심히 다녀오세요 응원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하늘이 출연한 영화 ‘청년경찰’은 누적관객수 561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