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란제리 소녀시대’ 보나, 똑단발 요정으로 변신…안방극장도 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보나가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보나가 ‘이정희’ 캐릭터를 맞춤 옷 입은 듯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특히, 70년대 사춘기 여고생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얻고 있는 것.
 
첫 방송에서 보나는 70년대 대구를 배경으로 똑단발 헤어스타일에 교복을 입은 발랄한 여고생 ‘이정희’ 역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란제리 소녀시대’ 보나 / KBS2 ‘란제리 소녀시대’ 방송화면 캡처
‘란제리 소녀시대’ 보나 / KBS2 ‘란제리 소녀시대’ 방송화면 캡처
 
그는 촌스럽지만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7080 세대들의 추억을 부르며 아련한 향수를 자극했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는 천방지축 왈가닥인 성격이지만 짝사랑하는 손진(여회현 분) 앞에서는 수줍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지수까지 끌어올렸다.
 
그런가하면 지난 2회에서 보나는 사춘기 소녀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를 안정적인 감정연기로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극중 정희는 서울에서 전학 온 박혜주(채서진 분)를 향한 질투와 불안감이 따뜻한 우정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모든 면에서 완벽한 혜주를 질투하면서도 그만큼 선망하고 좋아하는 복잡한 감정선들이 여실히 드러난 것.
 
하지만 2부 엔딩에서 정희는 혜주와 손진의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느끼고 눈물을 흘리며 돌아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는 서툰 첫사랑의 시작과 설렘, 풋풋함과 아픔을 고스란히 그려내며 이어지는 회차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보나는 발랄한 사춘기 고등학생 ‘이정희’ 역에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첫 주연 도전에 합격점을 받았다. 또한, 극 전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빵빵 터지는 코믹 연기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란제리 소녀시대’를 이끌어 가고 있다.
 
한편, ‘란제리 소녀시대’는 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발칙한 사춘기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코믹로망스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