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핫샷(HOTSHOT), 데뷔 3주년 팬미팅 개최…‘Time to fly hig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꽃길을 걷기 시작한 그룹 ‘핫샷(HOTSHOT’)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형 팬미팅에 나선다.
 
15일 핫샷의 소속사 스타루이엔티 측은 “핫샷이 오는 11월5일 광장동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3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HOTSHOT Fan Meeting In Seoul-Time to fly (high)’를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데뷔 1,000일을 넘긴 4년차 아이돌인 ‘핫샷(HOTSHOT’)의 멤버 노태현과 하성운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고된 연습 과정 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회 차를 거듭할수록 대중들의 큰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모든 미션에서 간절한 마음으로 열심히 임하는 모습은 이미 데뷔를 한 그룹의 멤버이지만, 무대에 대한 열망이 얼마나 큰 지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 
 
 

햣샷(HOTSHOT) / 스타루이엔티
햣샷(HOTSHOT) / 스타루이엔티
 
실제로 그룹 HOTSHOT은 노태현과 하성운을 포함하여 전 멤버들이 음악에 대해 무대에 대해 철저하고 끊임없이 준비해 온 그룹으로서 기본기가 탄탄한 그룹으로 정평이 나있다.
 
각 멤버들이 곡 작업과 안무 구성 작업이 가능하여 발표 곡마다 프로듀싱에 참여를 했으며 최근 컴백 곡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Jelly’는 이들의 재능과 끼를 한껏 보여준 곡이라 할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들은 다시 한 번 날아오를 기회를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하여 직접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하여 단순한 팬미팅을 벗어나서 팬미팅과 콘서트를 혼합한 ‘팬콘’을 만들자고 단합하여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오는 11월5일 오후6시 서울 광장동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되는 핫샷의 데뷔 3주년 팬미팅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8시 예매가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