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나, 몸매 자신감 화제…“화보 무보정? 너무 날씬하면 공감 안될까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지나가 몸매 자신감을 드러낸 것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방송인 강예빈과 박은지, 가수 지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9등신 몸매로 유명한 지나의 화보가 공개됐고 출연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지나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지나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에 윤종신이 “보정했냐”고 물었고 지나는 “무보정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나는 이어 “너무 날씬하면 사람들이 공감을 못한다. 건강한 느낌을 주려고 일부러 손보지 않는다”라며 화보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이어 지나가 미니드레스를 입고 있는 또 다른 화보 한 장이 공개됐다. 출연자들은 “다리가 날씬하다. 거의 마네킹 수준”이라며 극찬했고 지나는 “이 화보는 보정했다”라고 고백하는 솔직한 면모를 드러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부럽다 보정하지 않는 여자연예인이 대체 몇 명이나 되겠냐” “보정하지 않아도 되는 몸매라는 것은 대체 어떤 몸매냐” “그냥 텔레비전에서만 봐도 너무 말라서 보정이 필요없겠던데”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