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그룹 쉬즈(She'z), 데뷔 전 신동엽과 공동 MC로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신인 걸그룹 쉬즈(She’z)가 데뷔도 하기 전에 신동엽과 공동 MC로 예능 프로그램에 입성했다.
 
걸그룹 쉬즈의 두 멤버 진아(Jin ah)와 태연(Tae Yeon)이 Q채널에서 방송되는 ‘7번가의 기적’에 공동 MC로확정됐다. 스타와 팬클럽이 함께 하는 독특한 포맷의 이 프로그램은 신동엽이 메인 MC이며 개그맨 김영철 등이 쉬즈와 함께 공동 MC로 활약한다. 신인이 데뷔 전 예능 프로그램 고정 멤버로 입성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 일이다.
▲ 쉬즈(She'z)멤버 태연(Tae Yeon),라인엔터테인먼트

첫 방송은 쉬즈가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하는 5월 중순. 쉬즈는 데뷔곡 ‘내맘대로’를 발표하고 역시 5월 중순부터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쉬즈는 멤버 진아(동덕여대 실용음악과) 태연(동아방송대 방송연예과) 세연(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지영(명지대 실용음악과)이 모두 유명 예대에서 보컬을 전공해 ‘예대 보컬 전공 올스타즈’로 알려진 걸그룹.
▲ 쉬즈(She'z)멤버 진아(Jin Ah),라인엔터테인먼트

쉬즈는 국내 최대 MC 회사인 라인엔터테인먼트가 음반 기획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선보이는 첫 신인. 라인엔터테인먼트는 김국진 지석진 서경석 이윤석 윤정수 김영철 문희준 윤형빈 박휘순 양세형 조향기 장영란 등을 보유하고 있다.
 
쉬즈는 회사 내 선배 MC들과 개그맨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면서 예능 레슨을 MC 선배들로부터 열심히 받고 있다.
 
쉬즈는 걸그룹으로는 드물게 멤버 네 명 모두가 메인 보컬을 맡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고 음색이 모두 달라 다양한 음악을 추구할 수 있다. 가녀린 외모에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갖추고 있고 CF 뮤직비디오 뮤지컬 등에서 활동한 경력을 갖춰 엔터테이너로도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