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가 뽑는 스타 라인업…‘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 뮤직어워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 뮤직어워드’(이하 ‘2017 멜론 뮤직어워드’)가 화제다.
 
14일 로엔엔터테인먼트는 ‘2017 멜론 뮤직어워드’가 12월 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타이돔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올해는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 맞춤 큐레이션, 음성인식 AI 서비스 등 편리한 음악감상 서비스가 큰 사랑을 받았다. 그 가운데 멜론은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10월 정식출시)’와 손잡고 공식 명칭을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로 명명했다.
 
카카오미니는 카카오의 통합 인공지능 플랫폼 Kakao I(아이)가 적용된 스마트 스피커다.
 
더불어, 이번 공연의 슬로건을 ‘Music, Awake Your Dream(음악, 꿈을 두드리다)’으로 선정했다. ‘새롭고, 활기찬 꿈을 꾸고,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힘을 주는 친구 같은 음악’의 의미를 다양한 테마의 스페셜 퍼포먼스로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2017년 가요계는 인기 아티스트는 물론 신흥 음원 강자들의 활약이 돋보여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었다. 그만큼 TOP10 후보에 대한 기대감도 일찍부터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지난 5월부터 멜론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TOP10 후보 선정을 위한 상시 투표가 시작된 바 있다. 수상자 선정 과정에서 회원 참여비중을 높여 수상의 의미가 더욱 뜻깊을 것으로 예상된다.
 
엑소(EXO) 멜론 뮤직어워드 공연 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엑소(EXO) 멜론 뮤직어워드 공연 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올해 9회째를 맞는 ‘멜론뮤직어워드’는 멜론의 음원 이용 데이터와 팬들의 자발적인 투표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행사다. 아티스트와 음악인, 국내외 음악 팬들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을 나누는 국내 대표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