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관찰카메라 24’, 제주 우도 먹거리 탐방…‘통문어라면-수제버거-땅콩아이스크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제주 우도의 명물인 통문어라면, 수제버거, 땅콩아이스크림이 방송에 소개된다.
 
13일 채널A는 ‘관찰카메라 24’ 시즌2의 관찰카메라 군단이 첫 방송에서 제주 우도 먹거리를 탐방한다고 전했다.
 
8인의 관찰카메라 군단은 우도의 팔방으로 흩어져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를 해부한다. 이들은 우도를 즐기는 방법을 여행정보백서 형식으로 엮어냈다. 그들은 우선 렌터카 진입이 금지된 후 우도의 명물로 떠오른 전기 스쿠터를 살펴본다. 또한 승마 체험, 해양레저 체험 등도 따라가본다. 상공에서 촬영한 해변 보트 투어의 아찔한 스릴이 화면 가득 시원하게 펼쳐진다.
 
해안도로를 중심으로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셀카 포인트와 우도 8경으로 꼽히는 절경도 놓치지 않는다.
 
식도락 정보는 이번 우도 편의 백미다. 해녀촌에서 맛보는 자연산 해물,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해물라면, ‘M’사 햄버거보다 맛있다는 수제 햄버거 등 우도 맛집들이 소개된다. 우도의 대표 별미 땅콩 아이스크림의 레시피 비밀도 공개된다.
 
제주 우도 음식 ‘관찰카메라24’ 방송 화면 캡처 / 채널A
제주 우도 음식 ‘관찰카메라24’ 방송 화면 캡처 / 채널A
 
이번 방송으로 제주 우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