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티저 영상 공개…‘파격적 제목은 어떤 의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일본을 열광시킨 베스트셀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영화화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미디어캐슬은 10월 25일 개봉하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아련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강렬한 제목으로 이미 큰 화제에 올랐다. 스미노 요루의 동명 원작 소설은 췌장병 투병 중인 시한부 소녀와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 ‘나’의 이야기를 그린다. 섬세하고도 담담한 필체로 그려내 진한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영화 또한 찬란한 청춘이 표현된 원작처럼 뛰어난 완성도로 일본 열도를 사로잡고 있다. 일본에서 상영 중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지난 9월 1주차 주말(9/1~9/3) 기준 흥행 수익 28억 엔을 돌파했다.
 
이 영화의 감성을 완성시킨 음악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유명한 음악 감독 마츠타니 스구루가 맡았다.
 
영화의 주제가를 맡은 국민 록 밴드 Mr.Children의 ‘himawari’는 지난 7월 26일 일본 발매와 동시에 12만 장의 판매고까지 기록했다. 또한 이들은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포스터 / 미디어캐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포스터 / 미디어캐슬
 
‘러브레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대변되는 일본의 새로운 청춘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에 대한 기대감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