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듀2’ 우진영-박우담, 해피 토크쇼 개최…‘데뷔는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했던 우진영과 박우담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13일 HF뮤직컴퍼니는 우진영과 박우담이 23일 저녁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해피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우진영과 박우담은 이날 토크쇼에서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예정이다. ‘프듀2’ 출연 당시 두 사람은 각각 ‘니가 알던 내가 아냐’와 ‘만세’로 얼굴을 확실히 알린 바 있다.
 
‘프듀2’ 종방 후 두 사람은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를 커버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공개한 바 있다.
 
우진영과 박우담은 첫 토크쇼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은 물론 ‘히든 뮤직 스테이지’와 ‘시크릿 VOD 기프트’ 등을 준비했다. 여전히 이들의 데뷔를 기다려주는 팬들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HF뮤직컴퍼니 관계자는 “우진영과 박우담은 더 완벽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연습실에서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다. 이들을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이번 토크쇼가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우진영-박우담 ‘해피콘서트’ 포스터 / HF뮤직컴퍼니
우진영-박우담 ‘해피콘서트’ 포스터 / HF뮤직컴퍼니
 
커버곡 공개, 토크쇼 개최로 소식을 전하는 우진영과 박우담의 데뷔에 대해 기대와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