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혜진, 탑 모델의 카리스마로 ‘뉴욕 점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한혜진이 모델 포스를 제대로 과시했다.
 
13일 에스팀은 모델 한혜진이 프랑스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의 2018봄 여름 컬렉션 쇼에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을 받고 참석했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항상 런웨이에서 주목을 받는 모델로 서다가 셀럽으로 초대를 받고 프론트 로우에서 패션쇼를 관람하는 것이 색다른 느낌이였고 매우 의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장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낸 한혜진은 옐로우 카모플라쥬 야상과 그린색 레더 오버롤 팬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컬렉션 내내 스타일리시하고 여유 넘치는 에티튜드를 선사하며 탑모델로써의 품의를 지켰다. 쇼가 끝난 뒤에는 백스테이지에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세실리아 본스트롬과 함께 플래쉬 세례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한혜진/쟈딕앤볼테르
한혜진/쟈딕앤볼테르

이날 ‘쟈딕앤볼테르’ 패션쇼에는 파리 보그의 전 편집장 카린 로이펠드 딸이자 유명 모델인 줄리아 로이펠드, 세계 패션블로거 1위인 린드라메딘, 쟈딕앤볼테르 뮤즈인 벨라 하디드의 남동생이자 유명 모델 안와르 하디드 등의 셀럽이 참석하였고 한국 대표 셀럽으로 참석한 한혜진은 해외 유명 셀럽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였다.
 
한혜진의 뉴욕 컬렉션 참석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